양방배팅이란?

 

양방배팅은 승과 패에 모두 배팅을해서 수익이 나는 배팅방법을 의미합니다. 

 

예를들어서 두산과 기아가 야구경기를 할 경우 두산에 배당을 2를 주고 기아에 배당을 2.2를 준다면

 

아래와 같이 배당계산기(양방계산기)에 배당을 입력하여 얼마를 벌 수있는지 계산을 해봅니다.

 

두산 승에 50만원을 배팅했을 경우 다른 배팅사이트(해외)에는 얼마를 배팅해야되는지 배당계산기가 계산을 해줍니다.

 

1.jpg

 

위에 사설(국내 배팅사이트)에 50만원을 배팅했을 경우에 두산이 이겨서 받는 당첨금은 100만원입니다.

 

동일한 수익을 얻기위해서는 해외에다 454545원을 배팅하면 10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에 배팅한 전체금액은 

 

500000원 + 454545원 = 954545원이므로 당첨금에서 배팅금액을 뺀만큼이 수익이 되는 것입니다.

 

즉, 45,455원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양방배팅의 가장 기본이 되는 두 가지 경우의 수일때의 배팅방법 (승 패) 입니다.

 

 

 

 

축구같이 승무패로 나누어지는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맨유와 챌시가 경기를 할경우

 

경기 결과는 승 무 패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세가지 경우의 수가 나오는데 아래와 같이 서로다른 사이트의

 

가장 높은 배당을 배당계산기(양방계산기)에 입력해봅니다.

 

맨유 승에 2배당을 주고 

 

챌시 승에 5배당주고 

 

무승부에 4배당을 준 사이트를 각각 찾았다는 가정하에 배당을 아래와 같이 양방계산기에 입력합니다.

 

2.jpg

 

총 3개의 사이트에 혹은 같은 경기에 중복으로 배팅이 가능하다면 2개의 사이트에 배팅을 위처럼 합니다.

 

당첨금은 모두 100만원이고 승에 50만원 무승부에 25만원 패(원정팀승)에 20만원을 배팅했으므로 

 

총배팅금액은 95만원입니다.

 

따라서 승무패중 어떤 결과가 나와도 5만원의 수익을 얻게됩니다.

 

 

 

이렇게 보시면 양방배팅은 2가지 경우의 수이거나 3가지 경우의 수에서 시작되며 이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않으므로

 

아주 간단한 이론에서 출발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되는 것은 위처럼 배당을 주는 사이트가 과연 존재하느냐인데 양방배터들이 지금까지도 활동하는 것을 본다면 

 

그런 사이트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반증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편은 양방배팅이 어떻게해서 가능한가? 에대해서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